• 방**** 고객님의 문의에 대한 답변입니다.
    | 2018-09-17
  • 안녕하세요. 도이치 입니다.


    먼저 미흡한 제품 배송으로 불편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배송 하신 기사님께서 교환으로 접수 진행 하신 부분 확인 됩니다.

    제품은 전체 교환으로 진행 예정이며, 교환 방문은 죄송하게도 추석 연휴 이후 가능할 것으로 보입니다.


    연휴 이후 최대한 빠른 방문과 문제 없는 제품으로 꼼꼼히 체크하여 출고 진행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차후 교환 방문 배송일정 관련은 고객센터 (070 8846 0365) 이용 부탁드립니다.


    마지막으로 문제 있는 제품이지만 현재 가지고 계신 제품은 교환 방문 전 까지 편하게 사용 해 주셔도 됩니다.


    많은 불편 드린 점 거듭 사과 말씀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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