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품정보 문의
    이**** | 2018-04-06
  • AK의자 제품 하자 문의 결과 빠르게 교환처리 해주셔서 오늘 제품을 받았는데 너무 황당하네요.

    원 제품은 아이보리색상인데 교환품은 아이보리가 아닌 그레이빛도는 베이지인지 뭐 그런 색상이고
    좌판 하부 디테일도 다르고 도이치의자 스티커나 마킹도 제대로 붙어있지 않습니다.
    그리고 아무리 교환품이라지만 보양지 하나 싸지않고 박스에 그냥 담아보내다니..
    아무리 공장재고품이거나 반품상품인지는 모르겠지만 도이치에서 만든 의자가 맞는지도 확인이 안되는 물건을 받은 느낌입니다.
    이건 돈을 주고 도이치제품을 믿고 구매하는 소비자에게 해야할 서비스가 아니지 않습니까?
    전화상담은 하늘에 별따기인지라 이곳에 문의합니다.합당한 답변 기다리겠습니다.
  • 첨부파일
  • password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1145985 비밀글 제품제작 문의 아**** 2024-04-17 10
1145989    답변 비밀글 아**** 고객님의 문의에 대한 답변입니다. 2024-04-18 2
1145984 비밀글 배송일정 문의 김**** 2024-04-16 2
1145988    답변 비밀글 김**** 고객님의 문의에 대한 답변입니다. 2024-04-18 3
1145981 비밀글 배송일정 문의 정**** 2024-04-16 2